fnctId=facility,fnctNo=0 시설 위치 시설 현황 시설명, 위치, 신청가능 대상, 시스템 구성, 최대 수용 인원, 용도, 문의처(내선) 시설명 위치 신청가능 대상 시스템 구성 최대 수용 인원 용도 문의처(내선) 실습실 201(기본) 2층 201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4937 205A(성인) 2층 205-A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205B(응급) 2층 205-B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207(홈케어) 2층 207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209A(여성) 2층 209-A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209B(아동) 2층 209-B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202 2층 202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206 2층 206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210 2층 210호 간호대학 재학생 테이블, 의자 6명 팀학습 신청 신청대상: 각 시설물 별 신청가능 대상 확인 사용 예정일 1개월 전 ~ 2일 전까지 (내부 보고 후 승인 기간 필요) 신청 가능 시간: 09:00 ~ 18:00까지 (평일 신청 가능, 주말 및 공휴일 대관 불가) 팀학습실(1,2)은 1일 최대 2시간 사용 가능 동일 아이디로 동일 날짜에 2개 이상의 시설물 예약은 불가함(오늘 예약 가능한(00실)이 0건입니다. 라는 문구는 동일 날짜에 다른 실이 예약되어 있기에 나오는 문구임) 시설물 이용 시 주의사항 공통사항 신청서의 사용목적과 실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그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시설물 안전 관리에 대하여 필요한 사항은 담당직원의 지시에 따르며,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진다. 시설물 파손, 훼손, 분실 등 피해에 대하여 사용자가 원상복구 또는 피해 상당액을 변상한다. 각종 쓰레기 등 오물은 사용자가 사용 당일 완전 수거한다. 승인 후 학교 행사 등 불가피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사전 통보를 하고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사용자는 융합바이오시스템기계공학과 행정실로 방문하여 사용 장소의 출입키를 수령하고 반납하도록 한다. 위 사항을 미 준수할 경우 추후 시설물 사용을 제한한다. 팀학습실 및 학생라운지 주의사항 스터디를 목적으로 하며 최소인원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팀학습실: 2인, 학생라운지: 3인) 종교나 포교활동을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금지되며, 적발 시 이용이 영구 제한됩니다. 예약 시간을 지키지 않은 것(2회)이 확인 될 경우 그 후 실 이용이 제한됩니다. 실내에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며, 적발 시 이용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