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4773

대경대학교 교수채용 공고 안내

작성일
2015.01.16
수정일
2014.12.22
작성자
간호학과(석사)
조회수
2749

대경대학교 교수채용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주소: http://www.tk.ac.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707

 

 

 

 

 

1. 초빙분야

초빙 학부(과) 초빙 분야(전공) 지원(우대조건)자격 인원
간호학과 간호학 박사과정 수료 이상(2015.2월 수료예정자 포함)
전공 관련 산업체(임상)경력 2년 이상
약간명
유아교육과 유아교육학 관련 전공 박사과정 수료 이상(2015.2월 수료예정자 포함)
전공 관련 산업체경력 2년 이상
유치원교사 경력자 우대
약간명
호텔조리학부 호텔조리마스터과, 호텔조리과
(한식, 양식 조리실무)

와인커피바리스타과
(바리스타, 로스팅실무)
석사학위 이상(호텔조리과)
학사학위 이상(커피바리스타과)
전공별 실무교육 가능자
전공 관련 산업체경력 5년 이상
특급1호텔 근무경력자 우대
약간명
뷰티디자인학부 관련 전공 학사학위 이상
전공관련 산업체경력 5년 이상
약간명
※ 임용 인원은 지원자 수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지원자격

1) 대학 교원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교원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2) 사립학교 교원 임용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초빙분야별 지원 자격 요건을 갖춘 자
3) 채용 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2010.12.20.~ 현재) 연구실적(논문, 저서포함) 150% 이상인 자
- 논문은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혹은 등재후보지에 게재된 실적만을 인정함
- 저서는 국립중앙도서관에 납본되어 ISBN이 확인 되는 경우만 인정함
- 전시, 발표, 공연 관련 실적은 자체기준에 의거 인정함
- 학위논문은 기간에 관계없으며, 박사학위 논문은 150% 인정함
- 호텔조리과, 메이크업과, 와인커피바리스타과 등 특수 분야 실무 지원자의 연구실적은 전시회, 발표회, 교육경력 및 산업체경력 등으로 대체 인정할 수 있음


3. 심사기준 및 단계

심사구분 심사내용
기초심사(1단계) □ 지원자 교수자격기준 충족여부 : 연구실적 2년 및 교육경력 2년, 총 4년
□ 연구실적물 기본요건 150% 이상
□ 채용공고상의 세부 지원 자격 충족여부 등 심사
전공심사(2단계) □ 채용예정분야와의 전공일치여부
□ 학위, 전공 및 논문일치 수준
□ 연구실적물의 양과 질적 우수성 심사
□ 연구경력, 강의경력, 산업체경력 수준 심사
□ 기타 전공분야의 전문성 심사
면접심사(3단계) □ 지원자 강의능력 심사(공개강의)
□ 지원자 인성, 교수로서의 자질 심사
※ 면접심사는 추가로 심층면접을 시행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제출서류 목록
가. 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임용지원서 작성시 유의사항 보기
나.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다. 연구실적 목록(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연구실적물 기준 : 최근 4년 이내(2015.1.1 기준)에 발표(발간) 실적에 한함
(단, 박사학위논문은 기간제한 없음)
※ 각 초빙분야별 학위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명서, 연구실적물 등은 우편제출
교원임용지원서는 대경대학교 홈페이지( http://recruit.tk.ac.kr/201402 )에 접속 후 직접 입력하여야 하며,
증빙서류(연구실적, 교육 및 산업체경력 증명서 등)는 우편으로 지원마감일(15년 1월 6일)까지 도착하는 경우만 유효함(이후 접수 불가)
우편주소 : 우) 712-719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교학처 교원인사담당자 앞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구분 내용
접수기간 2014.12.29.(월) ~ 2015.1.6.(화) 18:00까지 접수분에 한함
지원서 접수방법 대경대학교 홈페이지( http://recruit.tk.ac.kr/201402 )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
문의 교원인사 담당자 (053) 850-1210


6. 기타

가. 서류는 A4규격으로 작성, 외국어로 작성된 모든 서류는 필히 번역문 첨부하여야 함(지원자 본인 서명 날인)
※ 외국학위논문의 경우는 국문으로 번역된 초록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다. 외국박사학위 소지자의 경우 한국학술진흥재단 신고필증(사본)을 첨부
라. 초빙분야의 중복지원은 불가(중복지원시 지원취소 조치)하며, 모집 해당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하게 적거나
본 대학의 우수 교원 채용 목적에 합당하지 않는 경우 초빙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신규임용 교원은 본교 교원인사규정에 의거 하여 임용하며, 임용 예정일은 2015년 3월 1일
바. 초빙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 대학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Ⅱ. 직원공개 채용


[양식다운로드]

1. 이력서(양식).hwp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hwp

1. 대경대학교 직원인사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직원 공개채용을 공고합니다.



가. 채용분야 (정규직)

분야 담당업무 응시자격 인원
국제교류업무 1.국제협력
2.국제커뮤니케이션
3.국제사업기획
- 중국어, 베트남어 능통자(회화, 작문)
- 사업제안(계획)서 작성 업무 경력자 우대
- 파워포인트 및 엑셀 능력 우수자 우대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대학/대학교 졸업이상 학력자 우대
- 국가유공자 또는 보훈대상자 우대
- 중국, 베트남 국적 지원가능(단. 한국어 능통자)
0명


나. 보수형태
: 연봉제(이력서 작성 시 희망연봉 필히 기재)

다. 공통사항

○ 해외여행 및 공무원 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라. 전형방법

○ 1차전형 : 서류심사
○ 2차전형 : 면접심사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전형 실시)
※ 1차 전형 합격자는 개별통보


2. 제출서류

가. 이력서 1통. ( ※ 이력서는 본교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할 것 )
나. 자기소개서 1통.
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라. 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 ※ 해당자만 제출. )
마. 자격증사본 각 1부. ( ※ 해당자만 제출. )
바.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증빙서류 각 1부. ( ※ 해당자만 제출. )


3. 서류접수기간 및 문의처

가. 접수기간 : 2014. 12. 29. ~ 2015. 1. 6.
나.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다. 접수처 : sunny@tk.ac.kr
라. 문의처 : (053) 850-1312


4. 기타

가. 최종합격자는 개별 통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및 채용 후 신원조사 등을 통하여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채용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대 경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